NEWS

  • 여행플러스 이벤트
여행플러스 `여행 토크쇼` 내 삶에 유럽을 더하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럽 여행, 궁금하다면 헤쳐 모여라.'

구독자 450만명을 보유한 네이버 여행 주제판 '여행플러스'가 오프라인 여행토크쇼 '내 삶에 유럽을 더하다'로 대한민국 열혈 여행족을 만나러 갑니다. 여행플러스 제1회 여행 토크쇼의 주제는 달콤한 연말 누구나 꿈꾸는 '유럽 완전정복'편입니다. 당연히 유럽 전역을 꿰뚫고 있는 자타 공인 여행업계 스리콤보 '유럽 이빨들'을 모십니다. 시인이자 여행작가로 친숙한 최갑수 여행작가를 비롯해 유튜브 폴로어만 5만명이 넘는 최고의 여행 크리에이터 '여행자 메이', 4개월 만에 유튜브 구독자 6만명을 돌파하며 여행계 신성으로 뜨고 있는 '쏘이'가 총출동해 그들만의 실전 유럽여행 꿀팁들을 쏟아냅니다. 보다 안락한 토크쇼 관람을 위해 최근 리모델링을 깔끔하게 끝낸 종로 서울극장 8층을 통째로 빌렸습니다.

귀와 뇌만 즐거운 게 아닙니다. 네이버를 통해 친숙한 여행플러스가 1회 토크쇼를 통해 오프라인공간에서 열혈 여행족을 만나는 만큼 돌아가실 때는 팔도 무겁게 해드릴 계획입니다. △리조트 숙박권 △'우리는 사랑 아니면 여행이겠지'(최갑수·위즈덤하우스 10권) '당신에게, 여행'(최갑수·꿈의지도 10권) △'짠내투어'(신익수·생각정거장 20권)등 여행 관련 경품을 무한 방출해 드립니다. 올겨울 내 삶에 여행, 아니 유럽을 더하고 싶으신 분들은 멀리 갈 것 없습니다. 마실 가듯 편히 납시어 여행플러스 토크쇼에서만 들을 수 있는 여행 고수의 꿀팁을 마음껏 담아가시기 바랍니다.

◇ 일시 및 장소 = 볕좋은 12월 1일 오후 3~5시. 서울 종로 서울극장 8층 H관.

◇ 초청 여행 고수 = 최갑수(시인 겸 여행작가), 여행자 메이(작가 겸 여행크리에이터·유튜브 구독자 수 5만3000명), 쏘이(여행크리에이터·현 유튜버 구독자 수 9만3000명)

◇ 참여 방법 = 홈페이지 선착순 사전예약, 티켓가격 1만5000원(좌석 잔여분은 현장 접수 2만원, 좌석 배정은 현장 선착순)

■ 주최 : 여행플러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