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장 낭만적인 겨울제주 즐기러 떠나볼까?
이국적 분위기 한가득…제주서 즐기는 특별한 겨울여행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제주신라호텔 어덜트풀 플로팅 시네마

아침저녁으로 쌀쌀해 금방이라도 겨울이 올 것 같은 요즘. 한국인들의 영원한 국내 선호 휴가지 0순위 제주에서 올겨울 특별한 여행이 열린다.

제주신라호텔이 겨울 제주에 특화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하는 것. 낮에는 그림 같은 설경이 펼쳐지는 한라산에서 눈꽃 트레킹으로, 밤엔 반짝이는 조명 아래 야외 온수 풀과 자쿠지의 플로팅 시네마 감상으로 제주 신라호텔을 찾는 모든 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매년 겨울이면 눈이 내린 절정의 제주 설경을 배경으로 트레킹을 즐기기 위해 많은 여행객이 제주를 찾는다. 이 때문에 제주신라호텔의 G.A.O.(GUEST ACTIVITY ORGANIZER)도 더욱 바빠지는데,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겨울 레저 프로그램을 밀착 서비스해 겨울 산행 초보자들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은 이용객 후기와 입소문을 타고 예약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선풍적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모든 G.A.O. 프로그램은 호텔에서 트레킹 장소까지 호텔 차량으로 이동하며, 출발 인원에 따라 레저 전문 직원 G.A.O.가 동행해 트레킹 내내 안내해 주기 때문에 겨울 산행 초보자에게 매우 추천할 만하다. 또한 G.A.O.는 딸기 따기, 감귤 따기 등 다른 프로그램을 운영해 제주의 문화와 역사를 설명하는 고객 밀착 서비스도 제공한다.

트레킹에 적합하지 않은 복장으로 온 방문객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트레킹에 참가하면 호텔 측이 필요한 물품을 넣은 배낭, 스틱, 아이젠, 장갑은 무료로, 아웃도어 자켓과 등산화는 유료로 대여해 주기 때문이다.

낮에 레저활동을 만끽했다면 밤엔 12시까지 운영하는 야외 온수 풀과 자쿠지에서 노천 스파로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 보자.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사계절 온수 풀이 있어 환한 달빛 아래에서 야간 수영을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으로 유명하다. 야자수와 아열대 식물들이 펼쳐진 숨비 정원 내 야외 수영장은 제주의 달빛과 조명이 어우러져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가 가득하다. 통유리창 너머로 야외 수영장이 한눈에 들어오는 핀란드 사우나를 비롯해 수영장과 자쿠지는 평균 33~42도를 항상 유지한다. 특히 히팅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선베드존과 다양한 타입의 카바나에는 온열 매트, 온풍기와 함께 특별히 제작된 보온 커튼이 있어 찬 공기 차단은 물론 이국적인 분위기까지 만들어 준다.

또한 '플로팅 시네마'는 쏟아지는 달빛과 별빛을 배경으로 높게 뻗은 야자수가 드리워진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과 영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로맨틱 그 자체다. 제주신라호텔은 국내 호텔 중 최초로 수영하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이 체험을 소개해 큰 호평을 얻은 바 있다. 가족 모두가 사용하는 '패밀리 풀(250인치)'과 어른들을 위한 '어덜트 풀(150인치)'의 한쪽에는 선명한 화질로 영화 몰입감을 높여주는 대형 LED 스크린이 설치돼 있다. 눈부심이 덜해 가까운 데서도 먼 데서도 잘 보여 영화의 감동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12월에는 로맨틱한 사운드와 영상으로 세계적으로 흥행했던 '라라랜드', 뮤지컬 제작 등으로 인기를 이어가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을 상영할 예정이다. 영화 이외에도 올해는 유니버설 뮤직의 다양한 공연 실황과 뮤직 비디오, 해외 유명 아티스트의 라이브 콘서트까지 야외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은은한 조명 아래 우아한 파티 콘셉트로 꾸며진 실내에서 세계 와인 20여 종을 맛보는 와인 파티, 가족 고객을 위한 버블 매직 쇼 등이 준비돼 있다.

▶▶ 제주신라호텔 100배 즐기기 = 제주신라호텔의 '글리터링 모먼트' 패키지는 겨울 제주를 어느 때보다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패키지는 △본관 산 전망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G.A.O. 프로그램 2인 1회 △와인 파티 2인 1회 △비치백 1개로 구성돼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 풀사이드 바 수제 치킨, 포테이토&생맥주 2잔 1회, 3박 투숙 시 2박 혜택과 미니바 프리(Free) 1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기본 혜택 외에도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품격 있는 휴식을 제공하는 라운지 S 2인(단, 12월 22일~1월 1일, 2월 15~18일 제외), 실내 사우나 2인 1회(투숙 중) 무료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18년 3월 31일까지 가격은 39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신윤재 여행+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