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달콤한 힐링] 달달한 데이트족, 호텔서 근사한 이벤트 어때요?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서울신라호텔.

공교롭게도 올해는 연인들의 가장 큰 이벤트와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이 바투 붙어 있다. 해외로 떠나 근사한 이벤트도 해줄 수 있는 찬스지만,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을 오롯이 연인에게만 사용할 수는 없는 노릇. 이럴 때 우리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은 바로 호텔 패키지다. 연인들에게 완벽한 1박2일을 선사해주는 특급호텔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모았다. 와인과 샴페인은 필수, 취향 저격 선물은 옵션이다.

서울신라호텔은 시그니처 디너세트와 와인이 포함된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뵈브 클리코 샴페인' 하프 보틀 1병, 더 파크뷰 조식(2인),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라프레리 트레블 키트,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됐다. 룸은 그랜드디럭스룸과 수페리어스위트룸 2가지 타입이 있다. 수페리어스위트룸을 선택하면 더라이브러리에서의 시그니처 디너세트(3종)와 레드와인(2잔)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10~14일이다. 32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로즈 블리스 바이 콘래드(Rose Bliss By Conrad)' 패키지를 밸런타인데이를 포함한 2월 14일부터 5일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객실 1박, 한정판으로 제작된 콘래드 밸런타인데이 '레드 박스'가 포함됐다. '레드 박스'는 클래식 박스와 디럭스 박스 중 선택할 수 있다. 클래식 박스에는 빨간 장미꽃, 수제 초콜릿,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딥디크 로즈 캔들이 포함돼 있으며, 디럭스 박스에는 클래식 박스 구성품에 보디로션이 추가된다. 가격은 38만3950원부터(세금 별도).

쉐라톤 디큐브 시티의 '러브 인 더 발렌타인 패키지'는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판매된다. 객실 내 풍선 장식,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샴페인과 초콜릿 등을 제공한다. 33만원부터(세금 별도). 파크하얏트 서울은 객실 1박, 목욕용품, 향초, 장미꽃다발, 룸서비스 조식,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로맨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가격은 48만5000원부터(세금 별도).

가성비를 따진다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을 눈여겨보자. 먼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의 '마이 스윗 발렌타인' 패키지에는 객실 1박, 리알토 모스카토 와인 1병, 미니 초콜릿 케이크 1개가 포함됐고 가격은 16만5000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다. 또 패키지 이용객은 2월 10일 토요일에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 진행되는 밸런타인데이 커플 쿠킹 클래스에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쿠킹 클래스는 2월 7일 수요일까지 선착순 10커플에 한해 전화로만 예약 가능하다. 2월 10~14일 판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스파클링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는 객실 1박, 디너 뷔페 2인과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제공 서비스가 포함됐다. 가격은 17만4900원이고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만 이용이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스위트&스파 패키지'를 준비했다. 객실 1박, 프랑스 트리트먼트 브랜드 '조지앙로르'의 트리트먼트 2인 1회(60분), 조식 뷔페 2인, 바99에서 몬티스 맥주 2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고 가격은 55만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은 2월 14일까지 '로맨틱 모먼트 패키지'를 판다. 디럭스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2인, 토스티 모스카토 스푸만테 스파클링 와인 1병과 과일, 치즈 등으로 구성된 디저트 룸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스낵류 4종과 탄산수 1병으로 구성된 객실 내 미니바도 추가 요금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일~목요일) 14만5200원부터, 주말(금~토요일)은 16만9400원부터다.

켄싱턴 제주호텔은 패키지부터 레스토랑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밸런타인 갈라 디너 '올 위 니드 이즈 러브'를 소개한다. 루프톱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 14일 단 하루 선보이는 밸런타인 갈라 디너로 정통 이탈리안 7코스 메뉴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베렌아우스레제 라인헤센 2013년산이 제공된다. 2인 20만원. 럭셔리 프러포즈 이벤트는 풍선 장식과 케이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레드와인 혹은 모에샹동 샴페인, 꽃다발과 스파 트리트먼트(2인)가 포함돼 있고, 객실에 투숙할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35만원부터.

[홍지연 여행+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