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NEWS

  • 유럽한글여행지도쇼핑몰
  • 유럽한글여행지도쇼핑몰
[색있는 가을여행] `秋빛秋빛` 가을이 내린다
과연 올까 하던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아침저녁으로 귀뚜라미 울음소리가 귓가에 내리고, 선선해진 기운이 살포시 몸을 감싼다. 잰 사람들은 벌써부터 가을 마중 나가는 채비를 마친 모습이다. 가만히 있으면 흘러가는 가을을 놓칠 수 있기 마련. 조금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은 전국 곳곳에 자리한 리조트로 나들이를 떠나보면 어떨까. 여행+는 가을과 추석을 맞아 프로모션 등의 풍성한 상차림을 마친 리조트 소식을 간추려 소개한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화담숲.

◆울긋불긋 화담숲 단풍 예약 = 화담숲의 계절이 찾아왔다. 단풍 명소 중의 명소로 손꼽히는 화담숲은 일 년 내내 이때만을 기다린다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가을에 유독 사랑받는 곳이다. 지난해 가을에만 약 38만명이 방문했다. 내장단풍, 당단풍, 털단풍, 적피단풍, 중국단풍, 노르웨이단풍 등 국내에서 가장 많은 400여 품종의 단풍을 보유하고 있다. 15개 테마원을 잇는 5.2㎞의 숲속 산책길을 걷는 힐링 도보가 가장 인기다. 올해 화담숲 단풍축제는 10월 3일부터11월 4일까지 열린다. 여유롭고 쾌적한 단풍축제 관람을 위해 축제 기간 중 주말과 공휴일에 한해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해당 기간에는 현장 입장권 구입이 불가하며 시간당 최대 1800명으로 입장객을 제한한다. 화담숲 관람을 원하는 이는 홈페이지에서 방문 일자와 시간, 인원을 지정해 예매하고 방문 당일 화담숲과 곤지암리조트 내 비치된 무인발권기를 통해 티켓을 수령하면 된다. 평일은 별도 예약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화 제주 아쿠아플라넷 패키지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제주에서 사이버 회원과 모바일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아쿠아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객실, 조식 뷔페(2인), 아쿠아플라넷 제주 종합권(2인)을 포함한 상품으로 주중(월~목) 17만8000원, 금~토 및 추석 연휴에는 21만3000원, 일요일 19만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종합권은 수족관 입장, 오션아레나 공연, 마린사이언스 과학관 관람을 포함한다. 아쿠아플라넷 관람이 빠진 조식 패키지는 13만4000원(월~목)부터 잔여 객실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또 한화리조트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 무료 객실을 제공하는 '0원 주인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신규 회원 가입 후 선호하는 리조트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12월까지 매달 추첨을 통해 한화리조트 주중 객실 무료 이용권을 준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해비치 제주.

◆해비치 제주, 추석 패키지 2종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2인 전용 스태리 나이트(Starry Night)와 3인 가족 대상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태리 나이트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을 품은 호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바다를 바라보며 늦은 저녁까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온수풀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2박 시에는 별비치 가든과 칵테일 2잔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가격은 23만9000원부터로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해피 투게더 패키지는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혜택을 담았다. 3인 가족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 프리미어 트윈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3인,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드락 1시간 무료 이용과 사우나 3인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2박 시에는 해비치만의 노하우로 숙성시킨 흑돼지와 식사 메뉴로 구성한 하노루 디너 세트를 1회 제공하며, 3박 시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가격은 27만9000원부터로 세금은 별도 부과한다.

◆파라다이스시티, 2차 시설 개장 이벤트 = 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는 21일 2차 시설 개장을 기념해 아트테인먼트 콘텐츠로 가득 채운 오픈 파티를 펼친다. 이번 2차 개장에는 연면적 11만㎡(약 3만3000평) 규모에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스파 씨메르 △클럽 크로마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등을 조성했다. 21일 열리는 파티는 이벤트 광장 크로마 스퀘어에서 열린다. 한류의 현주소를 보여주는 대형 K팝 콘서트를 준비했다. 1부는 힙합, 2부 K팝 마스터즈 콘서트를 펼친다. 가을밤 어쿠스틱 선율을 더할 버스킹 공연도 진행한다. 파티는 더 많은 고객이 함께할 수 있도록 무료 입장을 실시한다. 풀파티도 열린다. 스파 씨메르에서 낮에는 편안한 사운드로 채워진 풀파티가, 저녁엔 EDM 풀파티가 펼쳐진다. 입장료는 낮에는 성인 4만6000원, 10세 이상 청소년 3만6000원, 밤에는 2만원에 음료를 제공한다.

[장주영 여행+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