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NEWS

  • 유럽한글여행지도쇼핑몰
  • 유럽한글여행지도쇼핑몰
[여기 어때요?] 아내도 아이들도 활짝 웃었다
일본 앗피리조트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앗피리조트 노천온천 시라카바노유 .

부모, 자녀 모든 가족의 니즈를 만족시켜주는 화제의 가족리조트가 있다. 바로 일본 북부 앗피리조트다. 골프는 물론 스키, 온천, 별 관찰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서로 몸을 부딪혀가며 가족 간 화합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자연에서 가져온 식재료를 사용하는 특선요리를 맛보며 모처럼 가족여행의 재미를 즐길 수도 있다.

자작나무 숲 환상 라운딩

 기사의 1번째 이미지

대대적인 리뉴얼 거친 호텔앗피그랜드 로비.

일본 앗피리조트는 골프, 스키는 물론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가족형 리조트다. 앗피고원 골프클럽은 해발 약 600m 고원에 있다. 리조트 체류형으로 편안함과 동시에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앗피고원 골프클럽은 2017년 9월 코니카 미놀타배 JLPGA 개최 외에도 과거 수차례 JLPGA 토너먼트가 열렸던 챔피언코스(하치만타이, 이와테산) 18홀과 리조트코스(도와다, 류가모리) 18홀로 이뤄져 있다.

해발 600m 고원, 총면적 130만㎡에 달하는 자작나무 숲 속에 자리 잡은 앗피고원 골프클럽은 봄에는 다양한 꽃, 여름에는 신록, 가을에는 단풍을 시원한 바람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골프클럽이다.

앗피리조트 골프코스는 36홀 각각의 홀마다 앗피의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골프 초보부터 마니아까지 다양한 수준의 골퍼들에게 즐거움을 준다. 자작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피톤치드 향을 맡으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숲 트레킹 별밤 관찰 다양한 체험 인기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앗피골프리조트 골프클럽하우스 로비.

리조트에서는 골프뿐만 아니라 일본 삼림욕 숲 100선에도 선정된 앗피고원 너도밤나무 숲 트레킹, 밤하늘의 별을 관찰할 수 있는 별밤 관찰 프로그램, 앗피리조트 목장 바비큐 등 다양한 체험도 가능하다.

2017년에는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호텔앗피그랜드 본관, 타워 로비,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 바도 새롭게 오픈했다.

호텔앗피그랜드 타워에는 이그제큐티브룸이 새롭게 등장했다. 1층에는 테라스 카페, 2층에는 바 그랜드 샤리오가 오픈했다. 호텔앗피그랜드 본관에는 미슐랭에도 오른 도쿄 중화요리의 명가 후레이카(도쿄 아자부)와 협력해 비레이카가 탄생했다.

그리고 약알카리성 온천으로 매끄러운 피부, 미용에 효과가 있는 시라카바노유는 자작나무 숲을 바라보며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다.

제이홀리데이에서 인천~아오모리 직항 편을 이용한 다양한 앗피 골프상품을 판매한다. 항공료, 유류할증료, 택스, 숙박, 조석식, 그린피, 카트피 포함. 중식 불포함. 109만원부터.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