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차별화된 여행 `고급 해양마리나 리조트`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한화리조트의 신규 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거제시에서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인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벨버디어(Belvedere)는 3만4000평 용지에 연면적 2만7000여 평 규모로 총사업비 2000억원 이상을 투자해 조성하고 있는 고급 해양 마리나 리조트다.

총 465실을 갖춘 벨버디어는 패밀리 118실, 3가지 타입의 스위트 222실과 로얄 27실을 갖췄다. 또한 기존 한화리조트와 차별화하기 위해 프리미엄 객실 100실(르 씨엘)을 배치하고, 고품격 휴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전 객실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프라이빗 몽돌해변, 실내외 수영장, 최상층 스카이풀과 라운지, 고품격 스파 시설, 거제 지역 최대 규모의 컨벤션센터 등 다양한 고급 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용 마리나 시설을 갖춰 주변 관광지까지 원스톱으로 요트 투어도 가능하다.

현재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회원객실요금 추가 할인 등의 특별 혜택이 주어지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회원권을 분양하고 있다.

벨버디어의 회원이 되면 가입 즉시 국내 12개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 대천 파로스, 해운대 티볼리, 산정호수 안시, 용인 베잔송, 평창, 경주, 지리산, 제주, 양평, 수안보온천, 백암온천)와 해외 직영 리조트(사이판 월드리조트)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규모의 온천 테마파크인 설악 워터피아와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아쿠아플라넷(제주, 여수, 일산, 63), 제이드가든 수목원, 로얄새들 승마장, 수영장, 눈썰매장 등 한화리조트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화리조트는 높은 예약성공률로 원하는 날짜에 쉽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게 해준다. 게다가 1대1 전담 매니저 지정으로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서비스까지 제공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부산지사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화리조트 콘도회원권에 대한 상담과 분양자료 요청, 입회신청도 가능하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