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리조트에 가면…`나만의 힐링 타임` 있다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아름다운 전경의 켄싱턴호텔 제주 프레지덴셜골프스위트 자쿠지

▶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름 하면 바다와 산이 먼저 떠오른다. 특히 올여름은 동서고속도로 개통과 맞물려 강원도 설악권을 찾는 여행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랜드그룹의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강원도에서 가장 각광받는 설악권 최고 명소에만 3개 지점을 갖추고 있다. 올해 12월 오픈 예정인 설악밸리를 포함해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 켄싱턴 스타호텔 등이 그것이다. 그 밖에 제주도 부산 경주 청평 남원 지리산 등 국내 주요 여행 명소에만 14개의 직영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방방곡곡에 위치해 한번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쾌적한 환경과 서비스를 누리며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바비큐, 여름 빙수, 맥주, 야외 글램핑을 즐길 수 있고,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거나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도 마련돼 있다. 고객 성향과 연령층 등 다양한 니즈에 따라 여행 코스를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콘셉트로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서울 여의도켄싱턴호텔,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 제주 중문 켄싱턴호텔, 동계올림픽 개최 예정지인 평창 플로라호텔, 남원 켄싱턴한옥스테이 호텔 등 총 7개의 국내 켄싱턴 호텔과 해외 사이판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 리조트까지 직영 체인과 켄싱턴호텔&리조트를 대한민국 구석구석 및 해외여행 명소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켄싱턴호텔 제주 루프톱 전경

▶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켄싱턴리조트는 철저한 회원 관리와 서비스로 높은 회원 예약률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 12월에는 프라이빗 힐링리조트 설악밸리점 오픈을 앞두고 있어 회원 혜택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특히 올 12월에 오픈 예정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점은 설악산 울산바위의 신비한 모습을 배경으로 한 리조트 전경과 소나무 향기 가득한 산책로, 설악산에서 내려오는 계곡의 시원한 물줄기, 그림 같은 호수 등 대자연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할 수 있는 리조트로 고객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성수기 예약 지원 서비스는 물론 여행을 원하는 지점과 날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예약 보장까지 지원해주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패밀리B(72.72㎡)부터 로열(117.74㎡)까지 회원 니즈에 따라 다양한 타입으로 선택 가능하다.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기업인, 최고경영자(CEO), 전문직 종사자의 선호도가 높아 현재 고품격 VIP 멤버십 노블리안(4000만~8000만원대)은 소수 잔여 구좌만 남아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면 켄싱턴리조트 회원권 안내문 발송 서비스와 전담 레저매니저의 1대1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