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즐기다] 다가온 여름 대자연서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수려한 전경의 켄싱턴사이판호텔

본격적인 무더위에 벌써부터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름하면 바다와 산이 생각나기 마련. 덕분에 아름다운 해변과 푸르른 산이 있는 명소들이 특히 관심을 끌고 있다. 올여름엔 동서고속도로 개통에 맞물려 강원도 설악권을 찾는 여행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 국내 최다 22개 지점 운영

이랜드그룹의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강원도에서 가장 각광받는 설악권 최고의 명소에만 3개 지점이 위치해 있다. 올해 12월에 오픈 예정인 설악밸리를 포함해 바다와 눈앞에 바로 맞닿아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에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까지 여름시즌에는 피서지로 가장 각광받는 곳으로 유명하다.

켄싱턴리조트는 제주도 서귀포점과 한림점, 중문점, 부산 해운대점, 경주의 2개 지점과 청평점, 전북 남원점, 지리산 하동점 등 국내 주요 여행명소에만 14개의 직영 리조트가 운영 중이다. 국내 어떤 곳보다 바다와 산이 맞닿은 훌륭한 명소에만 위치해 있어 계절마다 찾아가는 이용객들이 매번 감동과 즐거움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쾌적한 환경과 좋은 서비스를 누리며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조트다.

바비큐, 여름 빙수, 맥주, 야외 글램핑을 즐길 수 있고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거나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지점까지 고객의 성향, 연령층 등 다양한 니즈에 따라 여행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힘들게 여행 계획을 세울 필요 없이 각 지점에 따라 다양한 콘셉트로 운영해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지향한다.

서울 여의도켄싱턴호텔,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 제주 중문 켄싱턴호텔,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예정지인 평창 플로라호텔, 남원 켄싱턴한옥스테이 호텔 등 총 7개의 국내 켄싱턴호텔을 운영중이다.

또 해외의 사이판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 리조트까지 직영 체인과 켄싱턴호텔&리조트로 대한민국 구석구석과 해외여행 명소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주중 무료 혜택 등 '신규 회원 전용 서비스'

켄싱턴리조트는 철저한 회원 관리와 서비스 그리고 높은 회원 예약률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 12월 오픈 예정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점은 설악산 울산바위의 신비한 모습을 배경으로 한 리조트 전경과 소나무 향기 가득한 산책로 등 대자연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할 수 있는 리조트로 고객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성수기 예약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을 원하는 지점과 날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예약 보장까지 지원해주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패밀리B(72.72㎡)타입부터 로열(117.74㎡)타입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선택 가능하다.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기업인, 최고경영자(CEO), 전문직 종사자의 선호도가 높아 현재 고품격 VIP 멤버십 노블리안(4000만~8000만원대)은 소수의 구좌만 남아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면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안내문 무료 발송 서비스나 전담 레저매니저의 1대1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