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즐거움이 있는 이색여행지] 시원한 해안따라 환상 라운딩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에메랄드 빛 바다 펼쳐진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코스

가족 단위 여행객의 휴양지로 알려진 사이판이 골프 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사시사철 온화한 열대기후 속에 아름다운 산호해변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청정 지역에서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정글투어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한국에서 4시간, 동남아보다도 가까운 거리도 장점이다. 사이판을 대표하는 골프장은 최고의 경관을 자랑하는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LaoLaoBay Golf&Resort). 사이판 라오라오만에 위치한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는 이스트 코스 18홀과 웨스트 코스 18홀 등 사이판 유일의 36홀 골프장이다. 5성급 리조트호텔이 함께 있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 웨스트·이스트 총 36홀 코스

라오라오베이는 세계적인 프로골퍼인 호주의 백상어 그레그 노먼이 설계한 코스다. 주변 자연 경관을 그대로 코스 디자인에 투영하여 자연과 인간이 하나가 되는 최고의 코스를 창조해냈다.

웨스트 코스는 타포차우 산을 배경으로 넓은 페어웨이가 심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코스다. 사방이 나무로 우거져 열대 우림의 환상적인 자연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코스이다. 이스트 코스는 최고의 뷰포인트가 즐비하여 셀카 및 단체사진을 찍느라 라운딩이 밀릴 정도로 아름다운 남태평양 바다 해안선을 따라 설계된 코스다.

특히 해안 절벽과 절벽 사이 바다를 넘기는 홀이 있어 골퍼들에게 정확성과 더불어 가벼운 도전의식과 함께 설렘을 일으킨다.

◆ 파노라마 뷰 전망 인기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의 클럽하우스와 타워형 콘도는 사이판의 지역적 특색에 맞추어 설계된 독특한 스타일의 휴식공간이다.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건물로 지어진 5성급 호텔은 전 객실 바다 및 수영장, 웨스트 골프 코스가 보이는 발코니가 마련돼 있다.

파노라마 윈도를 통해 한눈에 펼쳐지는 남태평양의 푸른 바다 조망과 더불어 아름다운 일출을 침대에서 맞이할 수 있다. 어매니티는 여성에게 최고의 인기 브랜드 록시탕으로 통일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리조트 내 한국 직원이 상주하여 한국인 관광객의 편의 및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다. 레스토랑에는 한식도 준비되어 있어 고객 만족도가 매우 좋은 편이다.

명가트레블에서 명물 골프장 라오라오베이 36홀 전부를 라운드하는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4명부터 출발하며 30명 이상인 경우 미니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신페리오 방식. 만찬 1회 포함. 5월 16·23·30일 단 3회 출발. 3박4일. 요금은 89만9000원.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