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떠나는 힐링여행] 프라이빗 리조트에서 힐링여행을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설악산을 배경으로 펼쳐진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이랜드그룹 켄싱턴리조트가 올해 9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켄싱턴리조트와 켄싱턴호텔 24개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회원권을 하나에 모두 담아 내놓는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점은 단독형 별장 콘셉트에 철저한 독립 공간으로 특화 설계해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설악밸리점은 화려한 설악산의 산세로 보는 이의 넋을 쏙 빼놓는 지역이다. 이러한 산세 덕분에 설악밸리 일대는 생태계가 잘 보존돼 국내 최고 원시림이란 찬사를 받아도 마땅할 만큼 봄부터 가을까지 수많은 자생식물과 야생화가 한바탕 꽃 축제를 벌인다.

켄싱턴리조트는 올해 9월 오픈 예정인 설악밸리를 포함해 바다와 바로 맞닿아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 설악산국립공원 입구에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까지 설악권 최고 명소에만 3개 지점이 위치해 있어 회원들이 가장 특별히 즐겨 찾는 곳이기도 하다

켄싱턴리조트는 오픈 예정인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 설악밸리 한정 구좌에 대해 특별분양 중이다. 고객 니즈에 맞게 연간 사용일수와 평형에 따른 상품을 회원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회원제와 등기제 중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이다. 회원제는 원금을 100% 반환해주며 20년제와 10년제 중 입회기간도 회원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30~60박)

켄싱턴리조트는 4월 봄맞이 특별 이벤트 중 하나로 신규 회원 가입 시 켄싱턴리조트 전 지점 객실료 회원가 전액을 개인에 한해서 주중은 무료, 주말은 회원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1~3년간 파격적인 혜택(성수기 제외)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랜드그룹에서 운영 중인 베어스타운 스키장, 이랜드 크루즈, 이월드, 코코몽 키즈랜드와 기타 제휴사로는 워터파크, 놀이동산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켄싱턴호텔 7개 지점까지 회원가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향후 사업 예정인 제주 함덕지점, 설악비치 2지점 등 신규 지점까지 모두 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전경

바쁜 업무로 여행 계획을 충분히 세울 수 없는 고객을 위해 켄싱턴리조트는 전담 레저 매니저를 통해 국내외 최다 24개 지점 중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휴가지 선정부터 객실 예약까지 돕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대기업 이랜드그룹이 운영하고 있어 회원 권리를 더욱 안정적으로 보장할 수 있다.

현재 패밀리(61.59㎡) 타입, 로열(116.77㎡) 타입 등 특별회원(1700만~3410만원)을 모집하고 있다. 단독형 전용실을 사용할 수 있는 고품격 노블리안 멤버십은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기업인, 최고경영자(CEO), 전문직 종사자 등의 선호도가 높은 상품이다. 이번에 새로이 연간 30일을 사용하는 봄맞이 프로모션 상품까지 출시되어 인기다.

소수의 한정 구좌만 분양하는 노블리안 멤버십은 고품격 단독형 별장을 사용하는 등 차별화로 인해 조기에 마감될 가능성이 높다. 특히 노블리안 회원권은 회원관리 담당자를 통해 가입 여부를 확인한 후 신청해야 한다. 켄싱턴리조트 회원 모집과 관련해 무료로 보내주는 안내자료 수령 후 켄싱턴리조트 대표 홈페이지 '회원권분양' 카테고리에서 상담은 물론 자료 안내 등 1대1 전문상담 서비스를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