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봄기운 돋우는 힐링여행지] 한곳에서 누린다…사계절 대자연 감동과 힐링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설악산 울산바위 모습을 배경으로 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생동감 움트는 봄이 성큼 다가왔다. 지금이야말로 온화한 바람에 이끌리듯 봄나들이 떠나기 좋은 때다. 막상 여행을 떠나려 해도 가장 고민스러운 것은 바로 숙박이다. 제법 유명한 관광지 숙소는 수많은 관광객으로 북적대 제대로 휴식을 즐기기 어렵기 때문이다. 올 9월 새롭게 개장하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그 대안이 될 수 있다. 설악산은 봄 소식을 전하는 야생화와 함께 녹음으로 물든 푸른 숲에 둘러싸여 설악산의 비경을 바라보며 대자연 속에서 그동안 꿈꿔온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올 9월 이랜드가 선보이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특별한 무언가를 하지 않아도 머무는 것 자체만으로 힐링이 되는 공간으로 탄생한다. 독채형 콘셉트로 입구부터 철저한 독립 공간으로 특화 설계해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로 운영될 예정이다.

설악밸리는 사계절 설악산 울산바위의 신비한 모습을 배경으로 한 리조트 전경과 소나무 향기 가득한 산책로, 설악산으로부터 내려오는 계곡의 시원한 물줄기, 그림 같은 호수 등이 담아져 있어 아름다움만큼은 국내 어떤 곳보다 감동을 주기에 충분하다.

켄싱턴리조트는 제주도 서귀포와 한림과 중문, 부산 해운대, 경주 2개 지점, 청평, 남원, 지리산 하동 등 국내 주요 여행 명소에 15개의 직영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 여의도, 제주 중문, 평창 등 총 6개의 켄싱턴호텔과 부산 광안리앞바다에 위치한 켄트호텔을 비롯하여 사이판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 리조트까지 국내외 총 25개의 호텔과 리조트의 지점을 갖추고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올 9월에 오픈 예정인 프라이빗 별장형리조트 설악밸리 잔여 구좌에 대해 특별분양을 하고 있다. 연간 사용일수 (21일~60일)를 선택 할 수 있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켄싱턴리조트 전 지점 객실료 주중 무료 및 주말 50% 할인(비수기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사계절 종합 리조트인 베어스타운 스키장, 한강유람선 이랜드 크루즈, 경북권 최대 테마파크 이월드, 아동 전용 실내 테마파크 코코몽 키즈랜드와 기타 제휴사로 워터파크 놀이동산 등을 제공함으로써 이랜드그룹의 풍성한 콘텐츠와 다양한 제휴사의 혜택을 골고루 누릴 수 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켄싱턴 직영 호텔에 대해 회원가 할인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돼 회원들 만족도가 매년 높아지고 있다. 향후 사업 예정인 제주함덕, 설악비치2 등 새로 개발할 예정인 신규 지점까지 모두 회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켄싱턴리조트는 바쁜 업무로 여행 계획을 충분히 세울 수 없는 고객을 위해 가장 적합한 휴가지 선정부터 객실 예약까지 돕는 전문 레저 매니저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분양승인 허가를 받은 회사 보유분 중 한정 구좌에 한하여 패밀리(61.59㎡) 타입부터 로열(116.77㎡)타입까지 고객 요구에 맞춘 다양한 타입으로 추가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1700만~3410만원). 특히 전용실을 사용할 수 있는 고품격 노블리안 멤버십은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기업인, CEO, 전문직 종사자 등의 선호도가 가장 높다. 경제적으로 가입할 수 있는 봄 맞이 프로모션 (연간 30일 사용) 상품도 출시됐다.

소수의 잔여 구좌만 남아 있는 노블리안 멤버십은 소수 단독형 별장 사용의 차별화로 인해 조기 마감될 예정이다. 노블리안 회원권은 회원관리 담당자를 통해 가입 여부 확인 후 신청해야 한다.

켄싱턴리조트 회원모집과 관련해서는 안내자료 수령 후 켄싱턴리조트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